산행/2010산행

추월산(산행지도)포함_2010_10_10

龍宮 2010. 10. 10. 23:46

 

언제:2010년 10월 10일

어디:담양 추월산

 

거창 후계소에서 본 미녀산과 오도산입니다,

 

역시 거창휴계소에서 당겨본 비계산이구요.

 

추월산 산행 지도입니다.

 

 

 

복리암 마을 입구 약 500m지점입니다.

 

복리암마을 끝부분 들머리입니다.

 

첫번째 전망대에서 본 복리암 마을입니다.

 

능선에서 첫번째 만나는 이정표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호남정맥구간입니다.

 

수리봉전 전망대에서 본 깃대봉 쪽입니다.

 

전망대에서 본 복리암마을과 왼쪽 견양동과 견양 저수지입니다.

 

수리봉 정상입니다.

 

 산행중 처음으로 담아보는 담양호입니다.

 

수리봉을지난 전망대에서 본 수리봉입니다.

 

당겨본 멋진 자태입니다.

 

뒷쪽에 깃대봉이구요.

 

 

복리암 마을 바로 위쪽의 모습입니다.

 

 

 

 

추월산 정상입니다.

 

 

730봉과 시루봉, 깃대봉이 차레로 보이네요.

 

 

 

담양댐 구조물이 아스라히 보이네요.

 

 

  

 

 

 앞쪽 강천산의 모습입니다.

 

보리암 정상에 내려가는 급경사의 계단입니다.

 

 

 

내려보는 보리암입니다.

 

보리암입니다.

 

 

보리암에서 본 강천산 쪽의 모습입니다.

 

북문과 송낙바위와 산성이 훤히 보이네요.

 

 

한 낯 오후의 햇살이 보리암 위로 쏟아집니다.

 

 

 

담양호와 강천산, 그리고!!!

 

 

 

 

이제 다 내려 왔네요.

 

귀경 중 들린 순창 고추장 축제장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