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2010산행

옥순봉,구담봉(산행지도포함)

龍宮 2010. 10. 31. 00:07

 

언제 : 2010년 10월의 마지막날

어디 : 충북 단양 옥순봉, 구담봉

누구 : 삿갓모임 가을

 

산행지도입니다.

 

중앙고속도로에서 본 소백산입니다.

 도솔봉쪽입니다.

 

장회교에서 본 구담봉입니다.

 

들머리 계란재입니다.

 

 

임도수준의 길이 이어집니다.

기분 좋은 박삿갓님

 

옥순, 구담봉삼거리입니다. 일행은 옥순봉으로 진행합니다.

 

우측 뒤에 말목산입니다.

왼쪽 앞에 둥지봉입니다.

 

왼쪽뒤에 금수산?

 

구담봉을 배경으로 손삿갓님

 폼이 그져 그만입니다.

 

구담봉입니다.

 

 

 

멋있는 바위가 당기네요.

 

 

옥순봉 정상에서 삿갓님들...

 

양삿갓님 내외.

 

 

 

 

 

 

옥순대교입니다.

 

마눌님.

 

 

이제 옥순대교가 완전히 시야에 들어오네요.

 

둥지봉이구요

 

 

 

여기서 보는 둥지봉은 더 멋져보이네요.

 

 

 

 

 

옥순봉의 모습입니다.

 

 

류삿갓

 

 

 

 

짧은 산행이라 다들 여유가 있네요.

 

 

 

 

 

 

외톨이 김삿갓

 

저걸 타려다 만석이라 들어 오지도 못하게해서 아쉬움만 달래고 돌아왔네요.

 

 

 

 

 

 

 

 

 

 

 

 

 

 

 

 

 

 

 

 

 

멀리 월악 영봉이 보이기에 당겨 봤습니다.

 

 

장회나루 선착장입니다.

 

 

 

 

 

 

 

 

 강삿갓

 

 

 

 

신라CC의 용사들...

 

 

구담봉에서 본 장회 나루 쪽입니다.

 

 

 

 

뒤돌아 본 구담봉입니다.

 

인간 거미들 같죠?

 

 

 

 

 

 

 

 

 

늦은 점심중에,

외톨이라 괜히 쓸쓸해 보입니다.

담엔 필희 데려 오시길...

 

 

스쳐가는 송계계곡의 모습이네요.

 

북바위산 쪽입니다.

 

미륵리에 들렀습니다.

 

 

 

 

 

 

 

 

지방세수에도 이바지 해야한다고 동동주 한잔...

 

 

 

 

 

월악 영봉쪽입니다.

 

 

 마지막 뒤풀이 후

잘~ 다녀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