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2011산행

필봉~천황산(산행지도)-2011년 2월 20일

龍宮 2011. 2. 21. 23:25

 

언제: 2011년 2월 20일

어디: 필봉,천황산.

누구와: 산조아 산악회

 

 

 산행지도입니다.

 

 

 

09:13 매바위 마을 입구 출발

 

 

 

본격적인 등로입니다.

 바람님 표정이 즐겁네요

.

 

너덜지대~ 09:57

 

필봉입니다. 10:15

 

잉꼬부부 백호

 

재약산 수미봉을 배경으로..

 

매바위입니다.

 

 

 

 

프로 사진작가 꾼서기님입니다.

 

매바위 마을쪽 조망입니다.

 

 

아직 잔설이 꽤나 많이 남아 있네요.

 

필봉을 지나 필봉 삼거리입니다. 10:53

 

 

우리사랑 박영걸님

 

남명리쪽 조망입니다.

중앙에 운문산, 왼쪽 억산입니다.

 

백운산이구요

 

형님들 ... 운문산을 배경으로....

 

지나온 능선입니다.

 

 

우리사랑 영화배우할걸...

 

운문산과 가지산입니다.

 

 

천황산 정상쪽입니다.

 

좌측 가지산, 오른쪽에 능동산 방향입니다.

 

정상쪽 오름길입니다.

 

건너엔 신불산과 간월산이 손짓하고...

 

능동산. 배내고개 방향입니다.

 

 

 

정상입니다.

 

 

 

다시 지나온 필봉 능선입니다.

 

재약산(수미봉) 방향입니다.

왼쪽에 사자평 일부가 보이네요.

 

배내,간월,신불 영축 이네요.

 

 

 

 

누구신지?

 

 

 

 

 

재약산과 영축~간월 라인입니다.

 

재약산을 배경으로...

 

 

 

 

지금부터 금강동천골의 모습입니다.

금강폭포입니다

.

 

 

 

 

한계암입니다.

 

 

일광폭포입니다.

 

 

 

초상권 침해는 아니지요?

 

 

 

 

멋진 풍경입니다.

 

 

 

필봉입니다.

 

 

 

역시 필봉...

 

왼쪽 필봉, 오른쪽 뒤에 천황산(재약산사자봉),

 

 

 

 

 

와! 입장료 비싸네요.

어디다 쓰는 돈인지?

 

 

~~~술~~~~

 

중간에 도래재 삼거리 사진이 없어졌네요.

고맙고 즐거웠습니다.

 

 

다음은 꾼서기 이재석님의 사진 퍼왔슴-감솨

 

 

 

 

 

바람님과... 

 

 

 

 

가지산의 전경이네요. 오른쪽 중봉

 

재약산이구요.

 

 

 

 

 

 

 

 

(t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