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2011산행

천생산(지도포함)011년 2월 4일

龍宮 2011. 2. 4. 00:53

언제: 2011년 2월 4일

어디: 구미 천생산

누구: 가족들과

날씨: 뿌연 안개, 초봄날씨

 

산행지도입니다.(클릭~원본보기)

 

천룡사 입구 주차장입니다. 11:59

 

 

 

천룡사에서 본 천생산 정상입니다.

 

역암 층이군요. 중간에 구멍은 돌이 빠져 나간 흔적이구요.

 

느긋한 처제와 큰 처남.

 

 

 

된 비알의 계속입니다.

 

 

에고 힘들어~

 

 

 

계단 경사도 장난이 아니네요.

 

얼굴은 보여 주지 않고...

 

 

 

처제는 어지러워 얼굴을 들지 못한답니다.

 

올라온 천룡사 계곡

 

 

얼굴은 작게 나오게 부탁 했으나 그데로,,,

 

 

정상입니다.

한참을 놀다가~ 간식 등등~~~

12:58

 

 

 

 

 

 

 

 

특이한 지형의 天生山입니다.

그야말로 하늘이 만든 산이네요.

 

 

당겨본 천룡사입니다.

 

 

 

ㅎㅎ어제 먹은 술이 배로 갔나?

 

 

바로 앞에 보이는 유학산인데 영 시계가 시원찮네요.

 

 

 

출발점인 주차장입니다.

처남 애마가 기다리고 있네요.

 

내려갈 능선입니다.

 

 

 

 

내려오면서 역암층들...

 

 

 

 

 

 

 

내려 오면서 올려다본 정상

 

두꺼비 바위

 

 

 

 

 

 

산림욕장입구.

14:06

 

 

 

이제 다 왔습니다.

14:14

 

동네 뒷산 운동수준의 산행입니다.

어제의 과한 곡차로 인해 이정도로 만족하고 모자란건 내일 채우기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