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2013산행

가은산 둥지봉(산행지도 포함)-2013년 5월 12일

龍宮 2013. 5. 14. 00:30

언제 : 2013년 5월 12일

어디 : 충북 제천 가은산

누구 : 문화산악회와

코스 : 옥순대교(10:30)~새바위(11:13)~둥지봉(12:10)~

         가은산삼거리 중식(13:12)~상천휴게소((15:00)

시간 : 약 4시간 30분(중식 휴식 포함)

 

 산행지도 ~ 개략도임

 

 

 

 

옥순대교

 

 

 

 

 

우측으로 옥순봉과 구담봉

 

날씨가 아쉽네요

 

저기가 새바위인데 안개와 역광으로 사야가 영~

 

 

 

288봉 삼각점

 

 

 

 

 

 

 

 

 

다른분들은 둥지고개로 직진 세명만 새바위 방향으로...

 

 

새바위로 사는 도중의 풍경

 

아름다운 풍관인데... 날씨가 영...

 

 

바로앞에 둥지봉

 

새바위와 뒤로 옥순봉

 

 

 

 

 

 

 

어미새와 아기새

 

 

 

 

둥지봉

 

 

함께한 바람님

 

꼭지바위~그러고 보니 어디선가 많이 본듯하네요. ㅋㅋㅋ

옥순대교와~

 

꼭지바위와 옥순봉

 

저수지 바닥까지 내려왔습니다.

저길 언제 다 올라가남?

 

 

 

벼락 맞은 바위

 

온통 방구 뿐이고,

좁고 가파른 길입니다.

죽다가 살았네요. 아휴~

 

누군가는 만물상 바위라는군요.

 

 

중앙에 제비봉

 

마당바위

 

 

 

둥지고개

 

가은산 삼거리 까지는 된비알입니다.

 

지네

 

 

 

말목산

 

중식후 가은산 삼거리

 

 

 

 

무슨방군지 모르겠네요.

 

 

 

나무 사이로 금수산도 보이기 시작하네요.

 

 

 

 

 

 

 

 

 

 

 

여기가 기와집 바위라네요.

 

 

 

 

 

 

 

우회하산길로 접어들지 않고 방구 위에 오르니 멋진 조망처네요.

멋있다.

 

 

좌측 망덕봉과 중앙의 금수산으로 흐르는 마루금

 

 

 

그대로 직진합니다.

 

안부에서 하산길. 낙옆 밑에 너덜길입니다. 경사는 급하고...

 

 

 

상천 주차장 하산길? 내려와서 보니 동네 아래쪽이드군요.

많은 사람들이 이길로 하산합니다.

 

 

하산지점

 

금수산 방향입니다.

 

정상적인 날머리

 

하산 후 저녁식사 하러 가는 중의 금월봉, 여기서도 역광입니다.

 

 

 

 

 

 

막내 보디가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