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2013산행

동산, 작성산(산행지도 포함)~2013년 4월 21일 충북 제천

龍宮 2013. 4. 22. 18:39

산행일시 : 2013년 4월 21일

산행지 : 충북 제천 동산, 작성산

함께한이 : 산조아산악회와

산행코스 : 지도참조

산행시간 : 5시간 15분

 

오늘 산행코스(나혼자만)~발목이 시원찮아서...

 

동네입구 안내도

 

주차장에서...

 

 

약 2.5KM를 걸어야 본격적인 들머리

여긴 아직도 벗꽃이 한창이네요.

 

 

무암제

 

 

 

진달래도 이뿌네요.

 

 

빨간 마후라님과 설기언님

 

 

무암사 입구입니다.

 

본격적인 들머리

 

된비알입니다.

 

 

 

 

 

 

 

건너편 장군바위

 

 

우람한 모습이네요.

 

좋아요? 바람님

 

하늘을 향해 기운차게 뻗어 있습니다.

아직도 자라고 있다네요. ㅋㅋㅋ 믿거나 말거나...

 

삼월이님.

 

뭔 남자들이...

 

재미있는 암릉입니다.

 

 

뒤돌아 본 능선길과 남근석

 

 

 

멋진 조망입니다.

 

 

걸어온 계곡과 충주호

 

 

 

 

 

 

 

오랜만에 함께한 등대지기님.

 

 

 

 

산양님

 

무암제와 뒤로 충주호

 

 

 

기분 좋다. 카보니님

 

 

 

 

 

 

조기는 금수산인가 보네요.

 

4월의 눈도 밟아보고,

 

 

 

중봉지나 안부에서 30여분간의 여유로운 중식시간

 

 

 

 

 

 

 

 

 

삼월이님

 

회장님

 

보라매님

 

 

동산에서 새목재까지 급내림길이 어찌나 질척거리는지. 에구!

결국 미끄덩

일행들은 작성산으로 향하고, 발목이 시원찮아 무암사로 하산

 

룰루랄라~~

 

 

 

 

 

무암사로...

 

 

 

 

도로따라 내려가지않고 앞에보이는 사면으로 하산

 

 

등로는 없어지고... 내려오니 겨우 주차장

여기서 먼저 작성산을 돌아 하산하시는 빨간 마후라님, 동초님과 조우

 

 

 

무암제에서 두분~ 역시 고수분들...

 

 

 

 

 

 

봉명암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