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2012산행

동대봉산 무장봉(산행지도 포함) -2012년 11월 4일

龍宮 2012. 11. 6. 00:00

 

산행일시 : 2012년 11월 4일

산  행 지 : 동대봉산 무장봉

동      행 : 늘봄 부부들과~

산행코스 : 왕산마을~주차장~무장봉,무장사삼거리 우회~무장봉~무장사갈림길(운토종주길따라 우회)

~항사리갈림길(시루봉방향 좌회)~임도방향좌회(운토종주 우회길)~시운토종주 합류~

임도따라 왕산방향 좌회~무장사 계곡 합류~ 주차장

 

산행지도(개략)

 

버스정류장에서...

 

주차장에 있는 안내도에서 류인태 산대장의 등로 설명

 

여기서 보는 계곡의 단풍이 절정입니다.

 

우린 이 집에서 하산시를 기약하며~~~

 

 

몇번째인가 오지만 와~ 사람 많네요.   어휴~~

 

 

 

 

우린 급경사 코스로~~~

 

 

임도를따라 진행하면<<<

 

급경사 입구 직전에서 예의 酒(주)님을 모시고...

단풍이 이뿌지요?

 

 

 

급경사 사진은 빼먹고 벌써 임도로 나왔네요.

 

 

 

개활지에서... 또? 모시고ㅋㅋ

총무님! 뭘 찍는지~

 

 

 

 

진철 총무님. ~

 

좋은 날씨에 구름과 마루금의 사열이 기분 좋게 합니다.

 

 

 

 

 

회장님도 컨디션이 좋습니다.

 

 

미녀 삼총사

 

 

 

진형님도 편안 하신데...

 

권 회원님 안색이 영~~~ 너무 많이 모셨다구요?

 

오늘 눈이 참 ! 호강합니다.

 

 

 

동대봉산 방향

 

조기 무장봉을 앞두고 또? 참 느긋합니다.

 

억새가 초록 벗으니 산뜻함이 많이 가셨습니다.

 

 

 

 

 

 

 

 

 

동해바다.

 

 

 

바로 앞에 함월산입니다.

 

정상의 모습들...

 

 

 

 

 

 

 

 

 적극적인 진철 총무

 

 

 

저기 영일만입니다.

 

 

 

 

예전 오리온 목장의 흔적도 보이네요.

 

신작로지요?

 

 

 

 

 

 

 

여기서 우린 운제산 방향으로 우회합니다.

 

 

 

니 뭐하노ㅋㅋㅋㅋㅋㅋㅋㅋ

 

 

 

 

 

항사갈림길입니다.

여기서 우린 좌회하여 운토 종주길을 따릅니다.

 

무장봉을 바라보며.

 

 

이런 푹신한 낙옆이 깔린길을 룰루 랄라... 좋습니다.

 

매화도 피었습니다.

 

 

봄엔 고비따러 와야짐

 

 

한동안 푸근한 숲에 안겨서 한 세월 잊어 버림니다.

 

 

 

 

 

 

 

 

 

참~ 조치요?

 

 

 

 

 

요기서 운토종주길을 버리고 좌회 임도 진입~ 왕산마을 방향으로...

잠시 후 또 만나지만...

 

 

 

요기서 종주길 또 만남.~ 결국 우회길이었든 샘이네요.

 

대로 같은 임도를 따르는데, 다소곳한 단풍이 자꾸만 길을 가로 막습니다.

 

 

 

 

 

 

 

 

 

 

 

무장사 가는길로 합류합니다.

 

 

무장사로 가는 방향에서...

 

 

이뿌지요?

 

 

 

무장봉 삼거리에 도착

 

 

 

 

 

되돌아 본 풍광

 

여기서 맛있는 미나리와 삼겹살과 막걸리와....

 

 

 

 

 

미처 다듬지 못해 팔지 못하는, 수확물도 많지 않다는,

전 그래도 맛있는 미나리 한단 사 들고 올 수 있었습니다.

저 분들덕에....

 

이제 주차장도 여유가 생겼네요.

하지만 셔틀버스엔 발 디딜틈도없고...

 고생하신 회장님, 총무님, 회원님들 반가웠고,

장사를 하지 않으면서도 반겨 주신 권오근 사장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