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2010산행

제주도 한라산(산행지도 포함)-2010_08_21- 권성두, 엄숙희 늘봄부부산악회 회

龍宮 2010. 8. 21. 00:00

 

언제 : 2010년 8월 21일

어디 : 제주도 한라산

누구 : 권성두,엄숙희외 늘봄 산악회원

보기 : 사진 클릭 크게 보기 후 필요한 파일 저장하세요.

 

 

 등산지도입니다

 

 일찍 출발합니다.

새나라의 어린이들이죠?

전날 곡차도 왠 만큼만 하시고(권성두만 제외)

 

해드라이트를 켜고도 어둡습니다.

 

 

산죽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이번 마스코트~이뿌죠?.  이런 딸내미 하나만 있었으면~~~

 

씩씩합니다.

 

50년대 년식 딸ㅋㅋㅋㅋ 비교적 신품???

 

속밭 대피소입니다.

 

 

사리악 약수 부근입니다.

 

 

 

 

진달래 대피소입니다.

체력 충전, 곡차충전, 진달래에 거름도 주고...

 

 

 

개 달려들라... 근데  

王 자는 없고 배꼽이 함몰 되 있구만 나랑 별 차이없네...ㅎㅎㅎ

 

 

 

회장님

 

 멋진놈. 강신상

 

역시 총무님

 

마지막 경사 스퍼트~~ 고고씽

 

아직도 정상은 운무속에 가려 있네요.

 

 

 

 

 

 

 

 

여기서 부터는 키 큰 나무는 없습니다.

 

 

분위기 메니커 숙이님.

 

무슨 꽃인가요?

 

엉겅퀴 같은데 ...

 

 

 

 

니 배나왔다.

 

 

정상 부근이라 주목도 땅바닥에 달라 붙어 살아 있네요.

자연의 섭리란....

 

 

 

 

 

 

 

 

 

 

 

이제 동봉입니다.

원래 정상은 반대쪽입니다만 출입 금지 구역입니다.

 

많은 웃음 주셨죠?

 

 

백록담에 물이 꽤 많군요.

 

 

 

한라산 다음 편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