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2012산행

배내봉~2012년 6월 24일(산행지도)

龍宮 2012. 6. 24. 22:42

 모든 사진 클릭하면 큰 사진입니다.

 

산행일자 : 2012년 6월 24일

산행인원 : 늘봄 부부들과

산 행  지 : 배내봉

산행코스 : 천상골가든~간월굿당~천길바위~두꺼비바위~배내봉~밝얼산 좌회~순정마을

산행시간 : 5시간 36분

산행날씨 : 구름 많음

 

밝얼산에서 우회하여 원점회귀 하려 하였으나 좌회하여 순정 마을 하산함.

하산시 거리는 조금 늘었으나 평탄하고 푹신한 하산길이 피로를 덜어줌.

 

산행 개략도입니다.

 

알프스 산장에서 계곡을 건너 임도를 따름니다.

 

 

 

임도에서 본 천길 바위네요.

 

 

간월 굿당입니다.

 

굿당입구 우측으로 등로가 열립니다.

 

 

다시 임도를 만나고...

 

 

임도를 가로 질러 펜스 우측 등로입구

 

임도를 가로지르기전 에너지 충전

 

오늘 따라 유난히 날씬하네요. 필희씨

 

 계곡을 따르다 급경사를 오름니다.

 

 

천길 바위 입구네요.

 

천길바위의 명물 소나무

 

 

천길 바위에서...등억리방향

 

언양방향

 

앞의 밝얼산과 뒤 어렴풋이 고헌산

 

앞라인 간월공룡과 뒤 라인 신불은 운무속에 가리고...

 

간월산 정상도 구름속에....

 

간월재로 가는 임도

 

 

 

 

 

내려다본 들머리

 

 

 

 

밝얼산과 뒤에 날머리 순정 마을도 보이네요. 우회하여 앞쪽 잘록이에서 하산해야...

 

공단 모습

 

등억리 방향~ 간월 산장 앞쪽에 주차장이 엄청 크게 생겼네요.

 

천길바위 위에서 한가롭네요.

 

 

 

 

가장자리로 나가보니~과연 천길바위네요.

 

 

 

 

조기 채석장 위 잘록이에서 내려와야 하는데...뒤쪽 저수지 아래로 하산.

 

 

두꺼비바위네요.

 

 

두꺼비 바위에서 본 천길 바위와 간월재 임도.

 

 

 

 

이제 낙동 정맥길입니다.

배내골 방향.

 

 

 

간월 서봉은 구름에 가려있고, 배내ㅔ골에서 간월재행 임도만...

 

표정들이 즐겁네요.

 

 

파노라마

 

 

배내봉으로 가는 능선 풍경입니다.

 

 

 

 

 

 

 

 

 

 

 

 

 

 

 

 

 

 

배내봉 정상입니다.

 

 

 

 

에너지원~중식

 

중식 후 밝얼산방향 하산

 

 

 

푹신한 하산길이 좋습니다.

 

 

그러다 보니

 

 

 

 

순정 마을입니다. 동네아주머님께 부탁하여 차량을 회수합니다.

 

경주에서 하산주

 

즐거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