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2012산행

가지산(산행지도포함)-2012년 4월 15일

龍宮 2012. 4. 16. 14:37

산행일시 : 2012년 4월 15일

산  행 지 : 백운산, 가지산.

산행코스 : 들머리(09:44)~백운산정상(11:16)~운문산갈림길(12:15)~중식(약50분)

             ~가지산정상(13:51)사진및 휴식(약30분)~쌀바위(14:42)휴식(약30분)~

             운문령갈림길(15:37))~석남사 청운교(16:19)~주차장(16:44)

 

산행지도 (클릭 원본))

 

철조망 끝나는지점 들머리

 

 

 

처음부터 급경사 너덜길입니다.

 

 

독사새끼

 

 

으이쌰

 

 

 

멀리 가지산정상

 

 

 

 

 

 

 

바위가 흰구름같다고 하여 백운산이랍니다.

 

 

댕기는 줄 알고~ 폼은 소녀네요.

 

 

 

 

누군지(?)보기 좋네요. 주말 부부 아니랠까봐

 

 

 

 

 

 

 

 

 

 

돈내놓으라고.

 

 

호박소 휴게소 모습

 

 

 

 

 

 

 

 

 

 

 

 

반석 위의 분재네요.

 

 

 

 

 

 

 

얼음골과 천황산의 모습

 

 

 

백운산 정상석과 운문산

 

가야할 능선입니다.

 

 

 

 

 

진행하다 뒤돌아본 백운산 정상부

 

 

호박소 휴게소 삼거리

 

능선삼거리

 

잠깐의 억새능선

 

지나온 능선입니다.

 

가야할 능선과 가지산정상부와 왼쪽의 가지북릉. 오른쪽으로 중봉

 

반석위의 식사장소

 

중식후 출발 하면서 ...대장님

 

뒤돌아본 지나온 능선

 

지나온 능선과 운문산

 

 

북릉 방향

 

가지산 정상

 

 

아리랑 릿지를 닮았네요.

 

 

헬기장에서 본 중봉방향

 

 

 

정상에서본 지나온 능선

 

가야할 쌀바위와 지룡산 방향

 

운문산 방향

 

 

 

 

 

아직도 갈길이 멀었네요.

 

 

 

 

 

무슨 생각하실까? 산꾸러기님.

 

 

 

 

 

 

 

 

방송에도 나온 가지산 지킴이

 

 

 

 

쌀바위 정상에서 본 풍광~가지산과 중봉

 

상운산 방향

 

 

 

오금이 저리네요.

 

 

쌀바위 위의 미녀와 야수ㅋㅋ

 

 

 

 

 

쌀바위의 암캐

 

 

 

 

귀바위~뒤쪽

 

숫놈인데 쌀바위에서 부터 함께 하산하다 급경사 내림길에서 추월하고 말드군요. 의리없게,,,

 

운문령, 석남사 갈림길

 

 

 

 

급경사 내리막에 무릎이 좋지 않습니다.

 

 

 

석남사에 도착합니다.

 

 

여기에서 발도 씻고 무릎도 식힙니다.

 

석남사 일주문에 도착 오늘 산행을 마감합니다.

 

막걸리 안주. 조타

 

식당에서 뒤풀이.

 

 

 

 

 

 

 

부회장님. 컴백하시죠

 감사합니다.